MC몽 가수상, '2020 가온차트' 영상소감 "초심 잃지 말라는 뜻"


가수 MC몽이 2020 가온차트에서 수상을 했다.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MC몽은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음원 부문 10월상을 받았다.


시상식에 불참한 MC몽은 영상을 통해 "초청을 받고 직접 가서 인사드려야 하는데 개인 사정으로 못 가서 죄송하다"며 "지난해 음악을 다시 시작했다. 할 수 있는 것이 음악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윤민수·벤·MC몽·임재현, '핫'이슈로 '2020 가온차트' 조명 싹쓸이


가수 윤민수, 벤, MC몽, 임재현 등이 '핫'한 이슈로 시상식 '2020 가온차트'의 스포트라이트를 차지했다.


그 시각 실시간 검색어에는 윤민수, 벤, 임재현, MC몽 등이 뜨겁게 오르내렸다.


MC몽은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음에도 또 다른 이슈로 화제를 모았다.


MC몽은 지난 2010년 병역 기피를 노리고, 어금니 등을 고의적으로 뽑았다는 의혹 탓에(병역기피 혐의 무죄·입대 연기 혐의 인정) 활동을 중단한 이후 시상식에는 한 번도 참석하지 않았다.


http://alltotallicense.shinseoyugi.ozz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1280